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캐릭터 합성도안으로 일곱난장이 준비해보았어

by 잘이 2021. 2. 21.

저번에 한 선생님께서 난장이 캐릭터 합성도안은 혹시 만들생각이 있으신지

여쭈어주셨다. 백설공주 도안을 제작하면서 난장이 친구들도 언젠간 만들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요청해주시니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좀 더 확고해져 부랴부랴 만들어보았다.

제작된 도안은 이렇게생겼다.

내 얼굴 보다는 저 어린왕자 캐릭터 넣는것이 좋을거같아 캐릭터를 넣어두었더니 어 귀엽다.

저캐릭터 머리모양좀 변신시켜놔야하는데 아직은 시간이 많지 않으니

3월 중순쯤에 색다른 머리를 한 저 친구를 선보여야겠다.

파일안에 준비한 도안은 옷, 모자 도안이다.

 

난장이 옷은 일단 이렇게

 

 

 

무지개 색으로 준비해보았고

노란색 만들때 단추와 노란옷이 겹치길래

노란옷에는 주황색 단추를 달아주었다.

 

팔을 내린 합성도안만 준비되어있으면 심심할까봐

팔을 올린 도안도준비해보았다. 대충 이렇게 생겼다.

 

팔 올린도안과 내린도안을 적절히 조합하여 환경구성을 하면 될것이다.

모자도 7색으로 준비해보았다.

 

모자 위에있는 부분을 별로할까 하트로할까

동그라미로할까 나혼자 고민하다가

인스타그램에 투표로 올려보았는데 동그라미가 많았다!

그래서 동그라미로 제작하고 투표창을 다시보니 어느새.. 별투표가 더 높게 차지하고있다.

투표는 했지만 내가 늦게 보았으니 그냥 동그라미 밀고가야겠다.

완전 지 멋대로다

 

난장이 수염은 따로 달지않았다.

아가야들에게 수염이라니 나는 보고싶지 않다..

내 입장만 반영시킨 도안이다.

 

 

제작한 캐릭터 합성 도안으로 환경구성을 해보았다.

 

 

 

진짜 저 배경 몇번이나 우려먹는지

이전부터 나를 알아가던 분이라면 저 배경 이쯤되면 반가울만도하다.

 

그냥.. 조용히 저 나무배경.. 언젠간 따로 올려놔야겠다.

우리쌤들도 그냥 써야지 별수 있나

 

이번자료는 플친으로 공유한다.

플친도 어느순간 보니깐 소리없이 디자인 바꾸어놨던데

저렇게 바꾸면 나도 이 자료 받는 방법 새로 만들어야 된다는것인데 아련하다.

그래도 전체적인 틀은 비슷하니깐 이거 첨부해도 다들 알아서 데려가겠지라는 희망사항을 적어본다.

 

파일 안에는 난장이 옷과 모자가 들어가있다

이 친구는 파워포인트로 작업하면 수월할것이다 : )

난장이도 잘이와 함께해.zip
0.99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