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귀여운 PPT

무료 PPT 템플릿 현지에서 먹힐까?

by 잘이 2019. 6. 21.

 

이번에 준비한 무료 PPT템플릿은

현지에서 먹힐까를 보고 만든 템플릿으로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나오는

대표적인 아이템  푸드트럭을

활용하여 PPT템플릿을 제작해보았다.

템플릿의 표지에는 심플하게

푸드트럭과 바다느낌의 풍경을 넣어보았는데

 

제목을 적는 부분이

주변 배경의 영향을 받아 복잡한 느낌을 주어

흰색 창을 넣어  PPT의 제목 글씨를 방해하지 않게

디자인해보았다.

 

다음은 템플릿의 목차페이지이다

목차페이지는 표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였다.

 

 

목차페이지의 애니메이션 효과로는

푸드트럭이 목차페이지에 도착하면

도로에서 메뉴판이 나오는 식으로 넣어보았다.

 

 

 

 

 

목차 페이지의 내용 부분을 봐보자.

저게 뭔가 싶겠지만

 

치킨과 만두다.

치킨과 만두라 생각해보자.

그렇게 보일것이다.

 

이번에 준비한 무료PPT템플릿 '현지에서 먹힐까' 테마는

중간 목차 페이지도 넣어보았다.

중간목차 페이지를 봐보자.

 

 

 

중간목차도 깔끔하게 디자인해보았는데

이미지만 넣으면 심심할까봐

중간 목차페이지도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어보았다.

 

 

 

잘 모르겠지만 

자세히보면

나무가 뾰뾰뿅 등장한다음

풍선들이 하늘로 올라간다.

PPT템플릿의 내용은 이렇게생겼다.

내용을 봐보자.

 

 

 

심플심플하다.

내용페이지는

위에 첨부한 사진에서 보았듯이

두 가지의 디자인을 준비해보았다.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해보자.

 

다음은 PPT의 마지막장이다.

 

현지에서 먹힐까 .by잘.zip
2.27MB

마지막장은 

파란색과 녹색의 조합이 아닌

해가 저문 느낌으로 

분홍색을 넣어 디자인해주었다.

 

분홍색만 넣기에는 심심하길래

주변을 구름으로 장식해 보았다.

 

개인적으로PPT의 마지막장 효과가

정말 맘에든다. 효과를 봐보자.

 

 

 

움짤로 만드느라

색감이 영아니지만... 

PPT를 재생해보면 나름 귀엽게 디자인되었다

ㅜㅜㅜㅜㅜ움짤이 색감을 잘 못뽑아서

속상할 뿐이다.

이번템플릿도 개인의 용도로 사용하도록 만들었으며

상업적 이용, 재배포, 판매 출처없이 사용은 삼가한다.

PPT템플릿을 무료로 배포하는 만큼

우리친구들도 제작자의 마음을 생각하며

지켜야 할 것은 지켜보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