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어버이날 가랜드 22년 4월 20일 반짝 공유해야지

by 잘이 2022. 4. 20.

어버이날 카드를 만들어야하는데 카드는

시간이 엄청 걸리니깐 비교적 간단한
어버이날가랜드를 제작해보았다.
이번자료도 저번에 공유한 어린이날 가랜드처럼
오늘만 반짝 공유해볼생각이다.

파일 안에는 이렇게 넣어두었다.

캐릭터는 한정적인데
글자를 9개나 써야하니
아예 가랜드 색을 바꾸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글자를 다 넣어보니
하나가 비는거 아닌가..?

그래서 만만한 하트를 넣어 주었다.
하트를 넣어주니 이질감나서
저 부분은 아예

꽃을 넣어 장식해주었다.
이번에 준비한
어버이날 가랜드도

저번처럼
파워포인트 자체에 암호를 걸었다.

파일은 파워포인트로 열자.
한쇼로 열면 오류뜬다.

또한 핸드폰이아닌 PC로열자
PC로 안 열면 오류뜬다.

만약 파일을 다운받고싶은데
공유기간이 끝났거나 다운이 안된다면
유료카페로가자..
마감된 자료는 카페에올린댜...!

가끔 메일로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는데
그럼
나는 뭐 먹고 사는가...?

판매상품이니 그렇게까지
친절해지고 싶지는 않다.

한분한분 요청이
쌓이면 커지는것이고
그렇게 커진 친절은
싸늘한 통장잔고를 만든다.

백수는 그렇게까지 친절해지고 싶지 않다.

파일의 비밀번호는 인스타그램 글에 적어두겠다 : )
어처피 당일공개라 인스타를 타고 들어오는 쌤들이 많을거 같으니
이게최고...!
어버이날 가랜드를 데려가보자.

공유용 어버이날 가랜드.pptx
6.1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