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학습지/숨은 그림 찾기

유아 숨은그림찾기 인어공주버전으로 준비해보았어

by 잘이 2022. 3. 16.

유아 숨은그림 찾기를 준비해보았다.

숨은그림찾기를 매달 하나씩 올려서 1년에 12개가 나올 수 있도록

만들고싶은데 몸이 따라주지않는다.

백수니깐 가능할거 같은데 왜 더 게을러지는가.

 

옛날에는 시간에 쫓겨

허리 아파도

자 ~ 이거해야해요~

아플시간이 어딨어요~ 라며

마음을 잡고 했는데

 

요즘은 그냥 들어 눕는다.

 

시간적 여유가 생기니

시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게된다.

 

 

 

인어공주 버전 만들면서 생각난게

나는 인어공주 숨은그림찾기를 제작한적이 있었다.

머리를 한대 맞은기분이지만 뭐.. 다른느낌으로 그렸으니 괜찮다.

인어공주 숨은그림찾기 다음에 올라갈 유아 숨은그림찾기로

앨리스는 미리 그려놓았다.

이렇게 그려두고 아무것도하기싫을때

하나씩 물건을 숨기면

숨은그림 찾기가완성될것이다.

 

 

 

이번에 준비한 인어공주 숨은그림찾기는 이렇게생겼다.

글쓰면서 알게된건데

성에 수박숨겨놨었다.

 

수박얼른 추가해야겠다.

파일안에는

숨은그림찾기와 

답지가 들어있다.

숨은그림찾기를 프린트하여

자유놀이시간에 자유롭게 해보자.

인어공주 숨은그림찾기.zip
1.50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