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학습지/숨은 그림 찾기

숨은 그림 찾기 프린트하기

by 잘이 2021. 7. 16.

오늘은 간만에 숨은 그림찾기 프린트 물을 제작해보았다.

 

이번 숨은그림 찾기의 주제로는 공룡을 주제로 끄적여보았는데

정말 이 며칠 공룡그림을 끄적이고 싶어서

하루종일 공룡생각만했다.

 

하다못해 공룡 이불도 사고 싶은것이 아닌가.

그래서 찾아보니 공룡 이불이 생각보다 비쌌다.

음 내가 애기도 아니니깐 그냥 포기했다.

 

공룡을 주제로 작업을 하기로 했으니

공룡에 사전지식을 충분히 습득한 후 그려야하는데

이번엔 그냥 그렸다.

공룡 정리하는데 시간을 뺏기고 싶지는 않았다.

 

숨은 그림 찾기 프린트 물로 제작한 이번 도안에도 전 도안들 처럼

사람 캐릭터를 넣어주었다.

 

요즘 밀고 있는 이 캐릭터는

공룡 작업 전 네이버 카페에 올릴 방학 표지 제작할 때 만들어진 캐릭터로

저 모자쓴 친구가 공룡시대에 가면 좋겠단 생각에 데려와 그려주었다.

 

친구 나름 귀엽다.

 

 

공룡을 본것이니 놀란 느낌으로 한명은 입을 벌리고있고

한명은 그냥 입을 다문 그림으로 그렸다.

내그림체는 항상 모여라 눈코입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모여라 눈코입 그림체가 귀여운거 같다.

 

알고있는 공룡은 몇가지 않되는데

그중 트리케라톱스도넣어 보았다.

얘가 제일 만만한거 같다.

 

 

아무래도 전에 트리케라톱스로 

동서남북 도안을 만들어서 낯익나보다.

도안에다 숨은 그림으로 뭘 숨기지 고민하다가

 

 

이전에 그려둔 코끼리가 생각이나서

코끼리를 넣어보았다. 코끼리를 좀 자연스럽게 숨기고싶은데

못하겠다!!!  그냥 대충 살자!!

 


요즘 그냥 뭔가 나는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시간이 부족한 나날이 계속된다.

 

그래도 이번에 방학을 수여받아

얼마나 좋던지! 열심히 만들어서

8월달은 안쪼들리게 살아야겠다.

 

그래서 카페 자료 열심히 만드려는데

아니 어무니 회사에 방학을 맞이한 4살정도 되어보이는 아가가

혼자노는 것이 쓸쓸해보인다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음 남자아가가..좋아할만한게 뭐지 생각하다

공룡..좋아할텐데 생각이들었다. 공룡시리즈 만들생각하니

벌써부터 재밌다. 그렇게 나는 딴길로 샜다.

 

이번에 만든 숨은 그림 도안의 비번은 플러스친구로 공유하고자 한다.

하단에 첨부한 이미지의 내용을 읽고 비밀번호를 습득하여

도안을 프린트 해보자.

공룡찾기.zip
1.46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