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가을환경판을 다람쥐 일러스트를 넣어 꾸며보자

by 잘이 2019. 9. 24.

가을환경판을 꾸밀때 사용하기 좋은 이번 도안도

비밀번호를 넣어보았다. 비밀번호를 넣으면 내가만든 작업물이

제한적인 환경에서 공유되기 때문에 좋은거같다

 

나는 나의 결과물을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되는것이 싫다.

내결과물은 내공간에서만 공유되었으면 좋겠다.

일부 못난이 사용자를 위해 제한적인 공유 방법을 선택하고 있지만

헉헉.. 이렇게 했는데도 들고 나르면 너무나 속상할거같다. 조용히 고소장 쓰는 방법을 배워봐야겠다.

오늘 제작해본 도안은 다람쥐일러스트로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면 다양한 다람쥐 도안들이 

나오던데 나는 내식대로 그려보았다. 솔직히 다람쥐같은건 실물 자료를 활용하여

환경구성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오늘만든 도안을 봐보자.

 

다람.by잘이.zip
0.40MB

 

이렇게 생겠다.

다람쥐 같지 않아보일지도 모르겠지만.. 나름 다람쥐의 상징인

도토리를 들게하여 다람쥐를 표현해보았다. 다람쥐 앞모습도 만들고싶은데

시간이되면 만들어보아야겠다. 이번 도안은 색이 진한 버전과

색이 약간 연한 버전으로 준비해보았는데 나는 말로 표현을 잘 못하니깐

그림을 데리고 와 보았다.  제작한 도안은 이렇게 생겼다.

 

 

 

 

 

 

환경구성을 할 시에 자신이 원하는 도안을

한글이나 파워포인트에 작업물을 넣어 크기를 조절한 후 인쇄하면 될 것이다.

이번 도안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나는 이번 도안을 가지고 가을 환경판 보다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의 벽 한 쪽 면을 꾸밀때 쓰면 딱 좋을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다람쥐일러스트를 이런식으로 활용하면 어떨까?

 

 

 

 

벽한쪽면에 도토리와 이번도안을 활용하여 가을느낌을 주는

환경을 만들면 귀여울거 같다.

가을환경판과 환경구성도 잘이와 함께하자

 

 

해당도안은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풀 수 있다.

 

블로그의 있는 모든 자료들은 불시에 삭제될 수 있으니

공유기간에 다운받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