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알아본것

무료 사주풀이 이용해보았다.

by 잘이 2019. 7. 29.

아는 지인과 사주 이야기를 나누다가 무료 사주풀이를 해주는

어플이 있다길래 다운 받아 보았다.

 

오늘 리뷰할 어플이름은 무료 사주풀이 점신이란 어플이다.

스토어팜에 점신이라고 검색해보았다.

 

 

 

 

100만이상 다운이라니 

대단한 어플이다. 리뷰는 8만개 정도있고

점신의 모든 운세는 100 무료라 한다.

다운을 받으려고 보니 용량이 어마어마 하게 크다.

저거한번 이용해보겠다며 핸드폰의 다양한 어플들을 지워 보았는데

그래도 용량이 부족하다며 나를 성나게 하길래...

다운을 포기할까 생각도 들었지만

어떤 어플인지 궁금하니 포기하지 않고

폰에있는 다양한 앱을 지우고 깔아보았다.

 

몇분 지나니 앱이 다 깔렸나보다.

이런 창이떴다

나말고 가족, 친구들 사주까지 넣을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있나보다. 점신 시작하기를 눌러보니

 

 

무료 사주풀이 앱을 깔아보니 필 수 접근 권한이 나온다.

 

 

 

기대도 안했는데 관상 서비스도 이용할 수있다.

앱 주제 내얼굴을 봐주다니

요즘 앱들 신기하다.

 

서비스 이용을 클릭해보니

 

내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적으라는 칸이 나온다.

그 칸을 다적고나면 

 

나의 오행을 알 수 있었다.

더 나아가 배우자라던가 부모, 형제 정보도 

입력할 수 있는 란 이있었다.

 

적으라는 칸을 보니

갑자기 남친과의 연이 궁금해 졌다.

한번넣어보았다.

 

 

넣고 풀이보면 

나와 짝지의 합을 알 수 있다.

 

나는 물이고 남친은 흙으로 나왔는데

나쁜 조합은 아닌거 같아 마음 한편이 안심이된다.

짝지의 궁합을 보았으니

 

다시 나의 사주풀이를 읽어보았다.

 

 

헉헉.... 별다른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모든 주변의 상황들이 호전되고 좋아지는때가

60대라니 너무나 늦다생각된다.

지금 부터 전성기여도 나는 좋을텐데

아쉽다.

 


재미로 깔아본 이번 무료사주풀이 어플은

대체적으로 앱이 무거운 느낌이 였다.

핸드폰 용량이 많다면 호기심에 한번쯤은 깔아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된다..

나처럼... 비실비실한 용량은 성질 날테니 비추한다.

 

나는 무료사주풀이 앱에 

속상한 말들이 있어 순간적으로 우울했었는데  

 

이앱을 추천해준  선생님께서는 자기는

지금 나이에 속도위반으로 나왔다며

너무 믿지말라 하였다.

 

생각해보면 사주는 사주일뿐이다.

 너무 연연해 있지 않도록 해야겠다.

 

무료 사주풀이는 재미로 보되 너무 믿지는 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