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유치원 교실환경구성에 딱인 왕자일러

by 잘이 2019. 6. 18.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교실 환경구성에
유용하게 쓰일 왕자 일러스트를 준비해보았다.

이번 도안을 활용하여 날짜판이나.

작은선생님, 출석판을 꾸며 주면 괜찮을거 같다.

 

준비한 도안안에는

왕자를 이렇게 넣어보았다.

 

팔동작과 머리색을 차이를 주었다.

 

맨 처음 작업한것은 검정머리 왕자인데

처음 작품을 이제와서 보니 뭔가 어색하다.

머리모양을 바꾸어보기도 했지만 영 아니길래

 

 

모니터 앞에서 하염없이 멍때리게되었다. 그러다

아무생각 없이 귀를 달아보았는데

괜찮은거 같다.

 

아무래도 캐릭터들은 귀가 있어야

좀더 귀여운거 같다.

 

이번 도안안을 활용하여 우리는 이렇게 꾸밀 수 있다. 

 

타사 블로그에 옛날에 올렸던

 성과 나무 도안들을 활용하여 

주변을 꾸며주고 왕자일러를 넣어주었는데

저런식으로 환경구성하면

영유아들이 동화속에 온느낌으로 등원을 할테다.

 

껄껄..

아니면 얼굴만 활용하여

작은선생님판을 만들어도 괜찮을거같다.

예시를 준비해보았다.

 

이런느낌으로 얼굴 도안만 따와서

글자와 매치해주면 귀여울거 같다.

 

이번도안을 활용하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교실환경구성을 해보자.

 

왕자.by잘이.zip
0.76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