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유치원 여름 환경판에는 왕자 합성도안 사용해보자

by 잘이 2019. 6. 17.

이번 키워드는 '유치원 여름 환경판' 이라는 것을 노려보았다.

Daum에서 '유치원 여름 환경판'을 검색하면

내 블로그가 나오길 바라며 글 제목을 저렇게 적어보았다.

 

이번 도안은 왕자를 생각하며 만든

왕자 합성이미지 도안이다.

 

왕자의 이미지가 생각이 안나

포털 사이트에 왕자를 쳐보니 

검색해 보아도  어떻게 그려야 할지 답이없었다..


그냥 느낌으로 창작해보았다.

왕 이미지를 떠올려 보니

 빨간 망토와 왕관이 생각나던데

빨간 망토를 그려보니

 

빨강과 파랑의 조합이 슈퍼맨을 생각나게한다.

조만간 슈퍼맨 도안도 만들어 보아야겠다.

 

이번 도안은 이렇게 사용하면 된다.

유아의 얼굴을 저렇게 합성하고

 

그 위에 왕관을 씌어보자.

나름..왕자 느낌나지 않는가 ?

나는  '왕관만 끼면 다 끝난거지...' 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준비한 왕자도안도
색칠이 안된 도안도 준비해보았다.

솔직히 이번 도안은 

내가 만들었지만

유아들이 색칠하기에는 어려운 도안인거 같다.

유아가 개성있고 멋대로 칠하도록 해보자.

어른인 나도 저거 칠하다 성질날거 같다.

 

이번도안은.. 이전에 올렸던

인어공주 도안을 활용하여 환경구성을 하면 찰떡인데

어떤식으로 해야 할 지 이미지를 봐보자.

 

왕자 합성이미지by잘이.zip
0.50MB

이렇게 환경구성하면 될거같다.

유아들과 어우러지는 교사 느낌이 확드는

환경구성이다.

 

교실에 나를 넣어 환경구성을 해보자.

자기애 넘치는거 같고 보기 좋다.

 

이번 환경구성 너무 맘에든다.

교실의 환경구성을 보고

'선댕님은 공주에오 왕자에오?'

라고 묻는 유아가 있다면

 

역으로 물어보ㅈ ㅏ~

뭐 같냐고 ~

 

즐거운 교실이 될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