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인어공주 합성 도안

by 잘이 2019. 6. 17.

바다하면 생각나는 캐릭터인
인어공주 도안을 작업해보았다.

 

인어공주 캐릭터 도안을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은 늘 해왔지만

디즈니는 깡패라 잘못하면 소송이 걸린다는 소문을 들었다.

소문을 듣고 도안 작업을 미루고 살다 생각해보니..

' 저걸 소송건다고?' 생각이 들었다.
알차게 만들어 보아야겠다.


이번에 준비한 인어공주 합성도안은
인어공주의 붉은 머리도 넣어보았다.
PNG 파일 이니 아이의 사진을 도안 뒤로 넣은다면
예쁘게 합성할 수 있을 것이다.

 

색상은 이렇게 준비해보았다.

분홍, 연두, 초록, 파랑으로 준비해 보았는데

 

도안을 보고
똑같은걸 왜저렇게 3개씩 준비했냐며

의문을 던지는 쌤이 있을테다.

도안을 자세히 봐보자.
손들의 위치가 다르다 

 

저대로 써도 되지만
도안을 대충 좌우 반전해서
다양성을 추구해도 나쁘지 않을거같다.

이번도안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감이 안잡히는 쌤들을 위해 예시도 준비해보았다.

환경판을 이렇게 꾸며보자.

 

인어공주 .by잘이.zip
0.67MB

저번에 올렸던 해초, 문어, 오징어 도안을 활용하여
모서리를 장식한 후
이번 도안으로 주변을 꾸며주자

아이들이 흥미로워 할거같ㄷ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