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심플 PPT

깔끔한 PPT 템플릿 청록색

by 잘이 2019. 6. 15.

깔끔하게 노란과 청록색을

적절하게 섞어서 만든
PPT템플릿이다. 

이번 PPT템플릿은 전체적으로 청록색 계열로
깔끔하게 만들어보았다.

이쯤되면 눈치 챘을지도 모르겠다.

그렇다. 이번 글의은
'깔끔한PPT템플릿'을 키워드로 잡고
글을 쓰고있다.


구글이나 다음에 검색하면
바로나왔으면 좋겠다.

 

PPT의 표지이다.

 

이번 청록색 PPT템플릿도
심플 보라처럼 애니메이션을
원이 커지면서 글자가 나오게끔

넣어보았다.

 

 

대충 이런식이다.

 

 

 

 

깔끔한 PPT템플릿의 목차부분이다.

목차부분의 직사각형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삭제하고 쓰면된다.

 

 

 

내가 아직은 디자인계의 허접이라
보는 눈이 바닥에 달려서
저런 디자인 밖에 생각이 안난다.
피피티 템플릿의 내용부분도 
참으로 깔끔하다.

상단에 색칠이 된 내용페이지와
테두리만 색칠되 내용페이지를 준비해 보았다.

 

 

 

 

내용페이지는
내용에 맞게 요령것 디자인을 선택하여
작성해보자.


마지막장에는
이번에도 리본을 넣어
템플릿을 장식해보았다.
이렇게 만들어 보니 피피티 템플릿이
심심하길래 뭔가 더 추가하고 싶은 욕구가 쏟아버렸지만

 

뭐니뭐니해도 깔끔한게 최고라

더이상 건들이지 않았다. 

PPT의 마지막장을 구경해보자.

심플 청록.by잘이.zip
1.52MB

 

PPT템플릿의 마지막장은

이렇게 생겼으며

PPT가 전체적으로 노란, 청록이 조합된 템플릿으로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디자인되길 노력해보았다.
 
이번에 디자인한 PPT템플릿을 한눈에 봐보자.

 

전체적으로 노랑청록 하다.
이번에 제작한 템플릿도
사용범위 안에서만 사용을 해보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