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심플 PPT

PPT 테마 심플한 보라

by 잘이 2019. 6. 15.

아기자기한 템플릿들이 좋아서
아기자기한 템플릿들만 디자인 해왔는데
가끔은 심플한게 끌릴 때가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좀 더
다양한 템플릿 디자인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심플PPT 게시판을 마련해보았다.

이 게시판에는 심플한 템플릿들을 올려보겠다.


이번에 준비한 템플릿은
보라와 분홍색 조합으로 이루어진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사각형을 넣어 디자인 하려다
원을 넣어  디자인해 보았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다.

 

 

 

표지에다가 이미지만 추가하려 했는데
이미지만 넣기에는 너무나도 심심하길래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어보았다.

애니메이션은 다음과 같이 재생된다.

 

 

 

 

 

흰색 원이 점점 커지면서 글자가 나오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참 매력적인거 같다.
목차페이지도 심플하게 꾸며보았다.

 

 

 

 

글씨 앞에 넣어본 도형 참
지 멋대로 생겼다.
자유롭게.. .사각형을 변형하여
크기를 맞추고 내용을 작성해보자.

내용페이지는 2가지 버전을 넣어보았다.

 

 

 

이렇게 생겨서
상단에 큰 제목을 넣을 수 있는 페이지와
테두리만 있는 페이지를 준비해보았는데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삭제, 추가하여 사용하면 된다.
마지막장은 표지와 같은 디자인으로 준비해보았다.

이렇게 생겼ㅏ.

 

 

 

심플 보라.by잘이.zip
1.46MB


표지만 띡! 던져주고
끝내려했는데

표지와 약간 다르게 디자인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어 고민끝에
리본을 추가하기로 했다.

 

 리본을 추가하는게 최선인거같다.

PPT테마의 전체 구상을 한눈에 봐보자.

 

이렇게 생겼다. 사용범위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해보자.
말은 정말 자유롭게 하지만..

사용범위 제한적이다.
참고해보자.


이번에 만들어본 PPT템플릿은

보라와 분홍색을 조합하여 디자인 하였지만
세상에는 다양한 조합들이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고있다.


보라 분홍이 아닌 다른 색감의 조합을 
준비해서 들고나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