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수박합성 캐릭터 일러스트

by 잘이 2019. 6. 10.


수박 캐릭터 일러스트를 데려와보았다.

나는 저번에 수박몬 업뎃할때
이 친구들도  올린줄알았는데

덧글보고 내가 잘못 생각했다는것을 깨달았다.

선생님께서 달아주신 저 덧글을 보고
바로 확인해보았는데 

훠.. 정말 없었다
정신머리가 가출했나보다.


그래서 도안을 찾아 올릴려는데

수박몬에다가 추가로 올릴까 생각해보다
그냥.. 게시글 하나 더 늘리는게 나을거같아.

따로 올리게되었다.

이번 도안은 이렇게 쓰면 예쁘려나..

솔직히 잘 모르겠다.
캐릭터를 내가 그렸지만


캐릭터에 대해 권태기왔나 생각될 정도로

내 캐릭터가 예뻐 보이지 않는다.

어딜 더 수정해야 예쁠까 의문이다.

수박몬.by잘이.zip
0.56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