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여름환경구성 도안, 캐릭터 합성도안

by 잘이 2019. 6. 8.

여름환경구성에 딱 어울릴 만한 이미지 도안을 제작해보았다.
이번 자료는 친구가 요청해서 만든 자료로
나뭇잎, 꽃, 캐릭터, 합성이미지를 넣어놓았다.


필요에 따라 환경구성을 이런식으로 제작하면 예쁠것이다.

 

 

파일 안에 넣어둔
환경구성 이미지 자료들을 살펴보자.

 

무엇을 좋아할지 몰라서 
선이 있는 합성이미지와
선이 없는 합성이미지 두개를 준비해보았다.
자세히 보면 하나는 치마고 하나는 바지이다.

도안들과 유아를 합성할때
치마,바지 둘중 하나를 상관없이
무자비로 합성하여 환경구성을 제작하여도
개성있는 환경 구성이 될것이다. 다음은
주변을 꾸며줄 꽃과 나뭇잎이다.

 

 

꽃과 나뭇잎을 활용하여 
여름환경구성을 제작해보자.
여름 환경구성. by 잘이.zip
0.61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