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여름 환경구성 여름글자로

by 잘이 2023. 6. 30.

여름이 왔어요. 글자를 만들고 공유한다했는데

늦었다.

 

공유하는 도안은

여름이 왔어요 저 6글자인데

 

오늘은 조금 불친절하게 공유하니

저 꾸밈자료도 넣어두었다.

 

파일안에는

 

이렇게 넣어두었다.

 

 

여름환경구성은 쟤랑 함께 해보자.

 

공유용 여름느낌글자.pptx
3.72MB

파일의 비밀번호는

카카오톡 보드창에 적어두었다.

알아서 찾자.

불친절에 끝자락을 달리는거 같은데

내가 이걸 공유해서 얻는것도 없고

그냥 자기 만족 채우는건데

 

 닦달하거나 읽지도 않고 비밀번호좀요라며 카톡하는분들이

있는데 아니.. .. 못찾으면 못받는거다. 다른분 자료 이용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