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블랙데이 환경구성 입간판으로 해결

by 잘이 2023. 4. 14.

블랙데이가 오늘이다

어제 블랙데이 간판을 기존에 제작하던 방식으로 하나만들고

게시했는데 아무리봐도 너무 할로윈이길래

 

 

하나 더 만들었다.

기존에 블랙데이 환경구성으로 제작한 입간판이

검정검정하였다면  이번에 만든것은

배경색을 갈색으로 잡고 제작해보았다.

 

 

 

인쇄해보니 

짜장면색이

너무 검정색으로 뽑힌다.

나는 갈색빛이 도는걸 원했는데

색선택을 엉망으로 한거같다.

 

 

블랙데이 입간판 상단에는

아이패드 프로크레이트에 있는 브러쉬를 활용하여 장식해주었다.

 

저 빨간색으로 페인트칠한느낌이 예쁘다.

입간판 양옆에 등을 달아주었다.

 

 

 

옛날에 디자인한 짜장면집 환경구성에서

내가 등을 그려두었길래 그대로 데려왔다.

그리고 이번에 제작한 캐릭터를 양옆에 배치해두었다.

 

 

 

 

지금까지 제작한 칼라 입간판들은

이렇게 

 

 

 

세로로 써왔는데

이번 입간판은

급하게 제작하기위해 가로로 적었다.

가로로 적어도 나름 예쁘던데

앞으로는 가로로도 제작해야겠다.

 

입간판 하단에는

 

 

 

 

짜장면으로 마무리졌다.

급하게 하느라...

짜장면에 콩이랑, 고기랑 당근밖을 대충넣은게

아쉽긴한데

크게 거슬리지 않으니 넘어가자.

 

 

 

대충 붙여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서보니

종이가 말렸다.

저친구 오늘만 쓰이니 대충살아야지

블랙데이 8분할 피피티(공유용).pptx
2.29MB

 

 

*파일은 파워포인트 자체에 암호를 걸어두었습니다.

*한쇼, 한글, 엑셀로는 열리지않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열어주세요

*비밀번호를 찾지못하신다면 파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는 댓글로 알려주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스스로 찾아봅시다.

*"인스타가 없어서 그런데~" 라는 댓글은 삼가합니다. 

*인스타가 없어서 비밀번호를 못받으신다면 다른 도안을 이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