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동물 먹이주기 도안으로 개구리 다람쥐 먹이주기 준비했어

by 잘이 2023. 4. 12.

카페에 글을 4개씩올려야 가독성이 좋던데

저 자리에 개구리 던지기판을 넣을까

개구리 먹이주기도안을 넣을까 고민하다가

개구리 먹이주기도안을 제작하기로 맘먹고 열심히 제작해보았다.

 

 

 

개구리먹이주기 도안으로 모기와 파리가 흔하니 저렇게 준비하고

다른 동물 먹이주기 도안이 있어야 영유아가 조금 더 흥미롭지 않을까 생각하여

다른 동물을 생각해보다

산에는 다람쥐가 많이 보일테니다람쥐를 넣었다.

다람쥐가 개구리를 잡아먹는 존재라 맘이 쓰이기는 하는데

 

이게 나의 최선이였다. 

 

 

다람쥐 개구리 도안은 이렇게생겼다.

개구리 눈부분을 다람쥐 귀로 바꾸어 통일성을 주었다.

 

파워포인트에 넣은 도안은

 

 

 

이렇게 생겼다

지금보니 제목 수정이 안되어있다.

저건 중요하지않으니 넘어가자.

 

 

동물먹이주기 도안을 오려보자.

 

 

이렇게 오린 후

입부분을 칼로 오리자.

 

 

 

입은 버리지 말고 가지고있자.

 

 

 

 

나는 두꺼운도화지도 없고

용기도 없으므로 대충 A4용지로 이렇게

 

만들었다.

나처럼 만들면 튼튼하지 않으니 플라스틱 용기라던가

스티로폼 용기를 활용하여 동물먹이주기 교구를 제작하자.

 

 

 

아까 버리지 않은

입 도안은

이렇게 안쪽에 넣어 활용해보자.

동물먹이주기도안을 활용하여

먹이주기 놀이를 해보자.

 

밤은 누가먹는가

도토리는 누가먹는가.

 

뱀은 누가먹는가.

 

 

 

분류해서 입에 넣어주자.

 

최근에 유튜브에서

자꾸 뱀먹는 다람쥐를 추천해주길래

뱀도 넣었다. 다람쥐가 잡식인건 사실이니 저 친구도 오려서 제공해주자.

 

 

 

 

개구리 먹이로는 파리, 모기를 준비해보았다.

 

 

 

 

파기 모기 오리다가 화가 날거 같은데

다리가 많은건 내탓이아니니 오려보자.

 

 

 

 

 

 

 

 

 

동물먹이주기 도안을 활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놀이해보자 : )

동물먹이주기 도안의 비밀번호도안은

댓글로 공유하지않으며 비밀번호 확인방법을 참고하여

획득해보자.

 

개구리 다람쥐 먹이주기 피피티 (공유용).pptx
2.68MB

 

*파일은 파워포인트로 열어주세요( 한쇼, 포토샵, 한글로 열리지않습니다 )

*마감된 자료는 공유하지않습니다.

*파일의 비밀번호를 찾지못하신다면 파일은 받을 수 없습니다.

*파일의 비밀번호는 카톡으로 알려주지 않습니다 카톡하지마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