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안전교육판 도안 (인스타공유용 선착마감)

by 잘이 2023. 2. 17.

23년도는 안전판 도안을 이렇게 만들어보았다.

 

안전판인 만큼 

주황색, 노란색을 메인으로 사용하였다.

크기는 선생님께서 요청해주신대로

에이포용지가 가로로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준비하였는데

쌤은 안전교육자료를 프린트하실때

2페이지를 한장에 인쇄하여 계시하기 위한걸까 싶다.

 

 

안전교육판 도안은 파워포인트 안에 넣었다.

메인으로 사용한 폰트는

쿠키런체이며

설명은 나눔글꼴을 사용하여다

 

두 서체 모두 상업적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이니

안심하고 다운받자.

물론 폰트는 따로 넣어두지 않았다.

폰트는 폰트를 배포한 회사에서 받자.

 

우리집 캐릭터 귀엽다

눈 코 입이 띵띵 달려있는 캐릭터는 모두 귀엽다.

도안은 인쇄 후 이렇게 붙여보자.

 

 

 

영상찍으면서

가위질 + 풀칠 합쳐 나는 5분정도 들었는데

쌤들이라면 시트지or 코팅을 하고 우드락을 사용하실 것이니

20분정도 걸리지 않을까 생각된다.

파일 안에 첨부한

중장비 도안은 없어도 예쁘니

가위질이 번거롭다면

뽑지말자.

안전교육 피피티(공유용).pptx
2.59MB

 

이번 안전교육판 도안은

별스타에 언급한것처럼

선착 200분께만

비밀번호를 메일로 제공하였다.

선착에 들지 못하였다면

타 도안을 이용해보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