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월드컵 도안으로 닭다리도안 준비했지

by 잘이 2022. 11. 28.

 

 

월드컵 도안으로 맥주 도안만 준비하면

정없으니깐 맥주와 세트 느낌으로다가

닭다리도안도 준비해보았다.

 

 

이번에 준비한 닭다리도안은

저번에 부부의날때 만들었던 치킨상자를 베이스로

캐릭터만 바꾸어 꾸며주었다

 

 

앞에는

 

응원한닭을 적어두었으며

뒤에는 함께한닭을 적어두었다.

 

해당 도안의 글은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하니

원의 이름이라던가

 

"잘이와 함께 응원해요"

"우리의 월드컵"

 

등 자유롭게 바꾸어 활용하면 될거같다.

 

도안의 옆부분에는

 

 

축구일정표를 적어두었는데

저 부분글도 수정가능하니

자유롭게 바꾸어 인쇄해보자.

 

포토샵 + 파포 조합으로 이번도안을 만들었는데

파포로 작업하면 좋은것이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해서 좋은거같다.

 

물론 내가 파일자체를 포토샵 파일로 공유하여 모든 쌤들이

저 소스를 가지고 예쁘게 수정하겠지만

작업물을 그렇게 공유하는 일은 내 자신하고 타협이 안된다.

 

아니이게

어~ 그림그거뭐 그냥 대충~ 그리면 되겠지

라는 마음이 생길것이란거 안다.

나도안다.

 

그렇지만 보기보다

시간 오래걸린다.

 

그래서 나는 그림쟁이 쌤들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모두가 그림 그리고 제작하는일이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것을 모두모두 알았으면 좋겠다.

 

 

 

포르투갈과의 경기는

12월 3일 펼쳐지니

12월 2일날 맥주랑 함께 

 

닭다리 과자를

선물해보는것은 어떨까

 

이날 아가야들 하원하기전에

월드컵 관련 아이템을 만들고

하원시에는

 

월드컵 머리띠 + 월드컵 팔찌 + 손에는 맥주와 과자

무장을 해서 보내면 아하하하핳하

 

우리원이 축구에 진심이구나 할거 같다.

나와 생각이 다르셔도 괜찮다.

 

그대들이 진심이 아니더라도

나는 진심이였다..

 

오늘 열리는 경기도

12월 3일날 열리는 경기도

 

아이패드 들고 응원할것인데

쌤들은 어떠한지..

물론 일상에 치여 꿈나라에 일찍가시는

쌤들도 계시겠지만

마음만은 함께할거라 믿겠다.

 

 

이번 도안도 파워포인트로 준비했다.

늘 적는 말이지만

 

파일은 파워포인트로 열자

한쇼, 한글, 포토샵 파일로는 열리지않는다.

 

파일은 PC로 열자 

나는 핸드폰으로 여는것을 성공한적이 없다. 

그러니 파일은  PC로 열고 받자.

 

파일의 비번을 찾지못한다면 파일은 받을 수 없다.

간혹 비밀번호를 댓글로 알려달라거나

파일자체를 메일로 달라하시는데

난 뻔뻔하기 때문에

비밀번호 획득방법을 읽지않은 쌤에겐

드리고 싶지않다.

기간이 지난 자료는 받을 수 없다.

그대들이 이 도안 하나만 어떻게 안될까요!?! 하셔도 안된다.

한명한명 다드린다면 나는 장사꾼이 될 수 없다.

집도 없고 차도 없고 아가도 없고 장사꾼도 못되고 

이룰 수 있는것 먼저 실천하고자 하니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

 

워후 이렇게 적어두니

나는 이기적인 생명체다 (。•̀ᴗ-)✧

 

이번도안은 11월 28일 오늘만 공유한다.

이렇게 적어두고 게을러서 29일 1시쯤이나 어기적어기적 일어나

삭제할거 같은데

 

삭제되기 전에 닭다리도안을 데려가보자

http://naver.me/5oikyRC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