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월드컵도안으로 테라도안 준비했는데 (선착순 300명)

by 잘이 2022. 11. 28.

 

월드컵 도안으로 테라 라벨을 준비해보았다.

아니 사실 월드컵 관련 라벨지는 제작 안하려했는데

금요일날 펼쳐진 우루과이 경기보고 아ㅏㅏㅏ만들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부랴부랴 만들어보았다.

 

부부의날때 제작해둔 소스를 활용해

축구느낌나게 축구공 붙이고

주변이 허전하니 별과 꽃으로 장식해보았다.

나름 괜찮은 디자인이다.

 

이번도안은 수정가능하게 준비해보았다.

 

 

안에 글자 수정되고 위치도 수정되고

공과 별 위치도 수정되오니 자유롭게 배치하여 뽑아보자.

 

저 잘이유치원 부분에있는 뒤에 흰색 부분도 뺄 수 있는데

필요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느낌으로 수정한다음 뽑자

 

 

 

 

 

 

"응원에 진심 마음만은 카타르 경기장"

이 부분은 제발 수정해서 사용해보자.

 

말재주 없는 나는 저게 최선이라 저렇게 썼는데

센스를 갖춘 쌤이라면 더 예쁜문구를 적어 사용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된다.

 

 

 

이번에 제작한 월드컵 도안은

선착순 300명이다 : )

비밀번호는 게시글하단을 참고하여

비밀번호를 획득해보자.

늘 적는 말이지만 다시한번 적어보자면

 

 

파일의 비밀번호를 못찾겠다면

파일은 받을 수 없다.

파일은 모바일보단 PC로 받는 것을 권장한다.

파일은 파워포인트 안에 넣어두었다.

그러므로 한쇼, 포토샵, 한글 파일로는 안열린다.

오류가 떴다면 내 컴퓨터에 파워포인트가 있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자.

사용된 서체는 따로 공유안한다.

서체는 서체배포사이트에 들어가 다운받아보자 : )

 

오늘 가나전 너무기대된댜...

http://naver.me/Frlvao7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