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캐릭터 합성

루돌프 합성도안 크리스마스 환경구성으로 딱

by 잘이 2022. 11. 24.

 

크리스마스 환경구성 할때 사용하기좋은

루돌프 합성도안을 제작해보았다.

 

솔직히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는 원에서 꾸미기좋아

다양한 환경구성 도안들을 선생님들께서 선보여서

내가 이걸 제작하는게  맞나

생각이 들지만 다 똑같은 그림체도아니고

각자의 스타일이 있는것이니깐

 

그냥 제작한거 올려본다.

이번에 제작한 루돌프 합성도안은

 

 

이렇게 제작해보았다.

 

이렇게 제작한이유는

그래픽 채우기에서 자유롭게 색상을 바꿀 수 있도록 

만들기위해 도안을 쪼개서 합체하였는데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바꿀 색을 더블클릭 후 

그래픽 채우기가서 

색을 바꾸어주면된다.

 

루돌프 갈색부분만 색상이 변경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원하는 갈색으로 색을 변경하여

영유아 얼굴을 합성해보자.

 

이번도안도 유료카페에

있는 도안을 활용하여환경구성해보았다.

 

 

 

 

이렇게 리스를 활용하여 환경구성을 하여도 괜찮고

루돌프와 산타가있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환경구성을 하여도 예쁘다.

 

 

 

 

 

아니면 이렇게 벽난로를활용한 환경구성도

예쁘다.

 

 

 

이번파일도 파워포인트 자체에

암호를 걸어보았다 : )

파일의 링크아래에 첨부한 이미지를 잘 읽어보고

비밀번호를 획득해보자.

 

파일은 파워포인트 자체에 비밀번호를 걸었으므로

한쇼, 포토샵, 일러스트 파일로는 열리지않는다.

열리지않고 에러뜨니  파포로 열자.

 

그리고 파일은 pc로열자 간혹 폰으로 받고

어! 안열리는걸요!? 하는데

아니... 피씨로 열라고 적는데 왜 폰으로 열고

문제를 나한테 찾는가.

내가 이말을 백날 적어도

안보는 분은 백날 안본다.

안열리면 못받는거다.

나는 괘씸하니깐 메일로 안줄거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루돌프 합성도안으로 환경구성 해보자 : )

 

http://naver.me/5hEUOWz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