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

교통기관 색칠하기 도안 잘이가 준비해보았어

by 잘이 2022. 8. 18.

8월달에는 대체교사 다녀왔다.

 

원래 8월 계획으로

첫주에  육상

2째주에 해상

3째주에 항공

4째주에 교통기관 복습 활동지를 올리는것이 목표였으나

퇴근하면 바로 잠들어서 못했다.

 

나는 솔직히

체력이 될 줄 알았는데 체력이 안되었다.

나를 너무 과대평가하였나보다.

 

도대체 선생님들은 어떻게 일을 다니는것일까

작년에 나는 어떻게 병행을 한것일까

 

그냥 한살 더 먹었다고

작년보단 체력이 마이너스가 된것일까?

싶기도하다.

 

준비한도안은

교통기관 색칠도안으로

해상교통기관 색칠, 육상교통기관 색칠,

항공교통기관 색칠 도안을 넣어보았다.

 

색칠도안만 넣으면 섭섭할테니

 

이번에 제작한 교통기관표지도 같이 넣어보았다.

도안에 들어간 이미지들은

이번에 만든것과 옛날에 만든것을

합쳐 제작한 것으로

2시간 정도 걸린거같다.

이렇게 보니 교통기관 표지는

정말 정신이 없다.

정신 없는 디자인은

별거아닌 물건을 예쁘게 포장하기 좋은거같다.

 

 

이번에 공유하는 이미지는 다음과 같다.

 

 

교통기관 색칠도안으로 준비한

이번 파일은 오토바이색칠, 버스색칠, 지하철색칠

돛단배색칠, 잠수함색칠, 비행기색칠, 헬리콥터,우주선 색칠도안을 준비하였으며

생각해보니 저거 우주선 말고 로켓이라 적을껄 그랬나싶다.

 

저 부분 맘에 들지않는다면

그림판이나 포토샵으로 지운다음

글자를 수정하여 인쇄해보자.

 

 

육상교통기관으로 준비한

오토바이, 버스, 지하철 말고도

택시, 경찰차, 소방차, 구급차, 자전거를 넣어도 괜찮을텐데

ㅇ ㅓ 그렇게 퍼주면 카페쌤들은 뭐가 되는가

그래서 저렇게 3개로 내 자신과 합의봤다.

 

해상교통기관도 마찬가지다.

 

해상 교통기관은 이렇게 2개를 준비하였다.

이번에 해상교통기관 그리면서

무슨 배가 그렇게 많은지..

내눈엔 바다에 떠있으면 배!

인데..

 

쇄빙선, 화물선, 군함, 어선, 여객선, 유람선, 요트..

바다를 이용하는 교통기관은 참 많다.

 

유아교육자료를 만들면 만들 수록

잊고있었던 지식 + 모르는 지식을 넓힐 수 있는거 같다.

 

항공 교통기관으로는

 

헬기 2대와 비행기, 우주선을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자료는

 

기간내 한정 자료로 배포할까

싶다가도 자료에 뭐가없으니

따로 공유기간을 설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내 시간을 투자하여 만든 자료를

타인이 배포한다면

자료공유에 대한 회의감이 올테고

살아있는 동안 으르렁거릴테다.

교통기관 공유용 자료.pptx
7.30MB

그러니 내자료는

내블로그에서 받자 : )

 

파일은 파워포인트 안에 넣었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열어주세요 (한쇼 , 포토샵 , 한글 열리지않습니다.)

파일은 PC로 열어주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비번은 맞는 비번입니다. 제가 2번 확인해보았습니다.

비번은 별스타 글의 내용에 올려두었습니다.

비번을 찾지 못하겠다면 파일은 받을 수 없습니다.

파일은 컬러로 올려두었습니다. 흑백으로 뽑히셨다면 프린트 설정을 확인바랍니다.

즐거운 색칠되세유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