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복 닭다리 라벨 (22년 7월 14일 오후 1시에 삭제)

by 잘이 2022. 7. 14.

 

 

초복이 다음주에 있는줄 알았는데

이번주 토요일에 계신다.

 

선생님께서

닭다리 라벨

말씀 안주셨으면 큰일날뻔했다.

 

부랴부랴 이전에 만든 삼계탕 일러스트를 데리고 오고

 

 

아이패드 꺼내서 치킨느낌의 그림을 그린 후

컴퓨터에 옮기고

 

 

 

 

저 둘을 합체했다.

 

 

 

저거 만들면서

몸보신 음식 두개가

합체를 한것이 매우 조화롭구나~

하며 내 자신 칭찬했는데

 

보면 볼 수록 

물에빠진 치킨은 별로 끌리지 않는다..

 

 

 

 

 

그래도 뭐 어쩌겠나 싶다

나는 이미 만들었다.

별로 돌이키고 싶지 않다.

 

다 만들었으니

나 이거 만들었어요!

라며 동네방네 홍보를 해야되니

에프터이팩트를 열고 작업했다.

 

 

 

 

별스타 릴스로 올릴생각이라

따로 소리는 넣지않았다.

영상 천재가되어서

유튜브하고싶다.

 

 

 

 

초복맞이로 준비한

닭다리 라벨 도안은

 

22년 7월 14일 오후 1시에 삭제하겠다.

 

 

초복관련 아이템들을 좀 더 제작 후

프린트랑 싸워야겠다.

 

 

닭다리 라벨의 비밀번호는

별스타그램에서 만나보자.

 

http://naver.me/GPBYxc4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