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어린이날 가랜드를 만들어보았다.

by 잘이 2022. 4. 26.

어린이날 공룡가랜드를 제작해보았는데

공룡을 본 선생님께서

중장비가랜드도 있었으면 좋겠다하여

어린이날 가랜드로 중장비가랜드도 만들어보았다.

 

중장비하면 나는 굴삭기부터 떠오르니

굴삭기가랜드를 제작했다.

 

이번에 공유하는 가랜드는

정말이 굴삭기 부분이며

 

저 점선 안에 있는 굴삭기 가랜드를 공유하는것이므로

착오가 없었으면 좋겠는데 분명 댓글달릴거 같다.

 

나머지는 도안은 유료 카페에서 만나자!

 

 

가랜드를 제작하면서

풍선 도안을 옆에다 두었는데

 

 

이 풍선도안 정말 잘쓰인다.

 

나중에 현장을 가게되면

풍선도안은 오려서 코팅해서

매월 사용할거 같다.

별거 없지만 풍선과 함께

도안들을 장식해주면 예쁜 포토존이 완성 된다.

혹시 환경구성하는데 해답을 찾을 수 없겠다면

 

풍선도안을 만들어두고

생각해보자

 

풍선 안쪽 부분을 주제에 맞추어 바꾸어준다면

간단히 포토존을 완성할 수 있을것이다.

 

이런거 하나 만들어두니

저런컨셉으로 가랜드몇개 더 제작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이든다.

분발해보자.

어린이날 가랜드 공유용.pptx
3.90MB

파일은 파워포인트에 넣어두었다.

그러니 한쇼가 아닌 뷰어가 아닌

파워포인트로 열어보자.

 

파일은 파워포인트가 없으면 열리지 않는다.

파워포인트로 열자

 

파일은PC로 열자.

폰으로 해보니 안된다.

 

파일의 비밀번호는 맞는 비번이다.

확인을 2번했는데 맞는 비번이였다.

 

여자남자 캐릭터와 중장비 캐릭터는

유료카페에 준비해보았다.

도안을 따로 메일로 보내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메일주소적지 말자.

 

중장비 놀이를 하신다면

중장비 가랜드 데려가보자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