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어린이날 카드 4월 25일 자고일어나서 오후 1시에 삭제해야지

by 잘이 2022. 4. 25.


어린이날 팝업카드를 만들어보았다.
저 버전으로 할로윈때도 저렇게만들고
설날때도 저렇게 만들었으니깐
이번엔 어린이날 버전으로 제작해보았다.

도안은 이렇게생겼다.

카드앞부분엔
어린이의 사진을 합성할 수 있도록
도안을 준비했으며
도안을 파워포인트안에 첨부한
리본그림으로 꾸며도되고
아니면 실제 리본을 달아도 예쁠거같다.

도안에 뒷부분에는
"어린이날 축하해요"라는 문구를 넣었다.
해당문구는 쿠키런체를 사용하였으며
쿠키런체가 두껍고 예쁘다.

저 문구는 수정이 가능하니 자유롭게 수정해보자.


팝업북에 들어갈 캐릭터로는


백설공주 느낌의 도안을 준비하고싶었다.
그래서 저렇게 노랗고 파란색옷을 입은 여아를 넣었다.
왕자옷은 그냥 그냥 백설공주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제작해보았다.
저부분에 어린이 얼굴을 넣어 팝업북을 제작하여도

흥미로울텐데
그렇게 제작하면 도안마다 각도가 달라진다며
댓글달릴까봐 따로 준비하지않았다.



어린이날 카드를 제작할때


캐릭터부분을 점선에 따라 접어준후
계단접기 한다음 저렇게 반으로 접어
도안에 붙이면된다.


그럼 이렇게 완성된다.
도안은 4월 25일 오후 1시에 삭제해보겠다.
삭제된 도안은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 )
아니 이거진짜 이틀정도 작업했으니까...아..안.ㅇㄴ.ㅇ안..
더 애틋해진다.
공유기간 내에 데려가자

좀 더 공유 안한다.

도안은 파워포인트로 저장하였으며
파워포인트로 열자

만약 파워포인트 버전이 낮다면
해당 파일은 열리지 않는다.

2010이상의 버전을 권장한다.

준비한 파일은 파워포인트파일이오니
한쇼로 열지말자. 오류뜬다.
뷰어로 열지말자. 오류뜬다.

또 뭐가있을까 생각해보는데

설마
컴에 파워포인트 없으니
파워포인트 달라는 분은 없겠지
생각이드는데

그런 댓글도 달렸었다.
딱히 답글은 달아드리지는 않았다.

그랬다.
파일의 비밀번호는 인스타그램에 숨겨보겠다.
인스타그램아이디는 wkfdl1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