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이름표

어린이날 라벨 만들어보았지

by 잘이 2022. 4. 21.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라벨을 만들어보았다.

점점 발전해가는 캐릭터다.

그런데 자꾸보면

눈이 콧구멍처럼 보인다.

 

 

 

라벨작업은

처음에 아이패드로 하고

                   

           

파일을 컴퓨터로 옮겨와

PNG파일로 저장해서 파워포인트로 넣을려했는데

 

어린이날 라벨을 포토샵으로 켜보니

색이 맘에 들지 않았다.

그래서

색 좀 편하게 바꾸고자 펜툴로

선따고 저렇게 디자인하게되었다.

디자인을 끝내고

이미지파일로 저장한 다음

파워포인트에 넣었다

 

이번에 준비한 파일도 파워포인트

자체에 암호를 걸어두었다.

 

블로그에 공유하는 라벨은 색변경이 불가능하지만

유료카페에

공유하는 어린이날 라벨은

색변경이 가능하다 : )

 

파일은 파워포인트로 저장했으니

파워포인트로 열자

한쇼로 열면 오류뜬다.

한쇼말고 뷰어로열어도 오류뜬다.

그러니. 파워포인트로 열자

 

파일의 비밀번호는

맞는 비번이다.

내가 2번 확인했다.

맞는 비번이다.

 

또 무슨말들이 나올까 생각해보았는데

다 적은거 같다...

글씨체는 파워포인트로 열면

도형서식에 글꼴뭐쓰였는지 적혀있으니

굳이 안적어도될거 같고..

나는 다 적은거같다.

파일은 비밀번호 확인방법을 읽어

획득해보자.

공유용 어린이날 라벨.pptx
2.4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