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이름표

개운죽 이름표 만들어 보았다

by 잘이 2022. 4. 5.

오늘은 식목일이다.

식목일로 개운죽을 많이 심는다길래

개운죽 이름표를 준비해보았다.

 

 

언제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개운죽 이름표를

인스타 탐방하다 보았는데

 

개운죽과 판다를 같이 넣어

이름표를 만드는것이 아닌가?

 

아 저거 괜찮네 !! 싶었는데

따라하면 혼날까싶어서

안하고 있다가

선생님께서 판다랑 개운죽은

다들한다길래 나도 판다랑 개운죽을

붙여보았다.

 

이번 개운죽이름표는 인쇄시 이렇게 나온다.

 

 

 

 

파일 안에는 이렇게 넣어두었다.

 

혹시모르니

배경지우는 사이트도 넣어두었다.

 

 

 

 

혹시혹시 모르니 리본도 넣었다.

 

리본은 이렇게 활용하면 되는데

안넣는게 더 예쁜거같다.

개운죽이름표를 다운받아보자 : )

개운죽 이름표 공유용.pptx
2.28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