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서남북 접기로 호랑이 만들자

by 잘이 2022. 3. 28.

 

4월의 주제는 동식물이다.

3월달 주제에 대해서는 생각나는게 없는데

 

4월달은 너무 행복하다.

동물의 종가지고 동서남북을 제작해도

여러가지 동물들을 만들 수 있지 않은가?

그래서 4월달 주제가 너무좋다.

 

저거 말고도 

이런식으로 만들 수 있는데

저렇게 또

20종이나 만들 수 있다

너무좋다.

 

 

주름공도 만들 수 있다.

 

주름공을 저렇게 만든다음

폼폼이로 한줄기차 해주면

멋진 모빌이 완성될것이다.

그래서 나는 4월달 주제가 좋다.

 

서론이 길었다. 이번에 공유하는 도안은

호랑이 동서남북 도안이다.

 

인스타로 선생님들께 조언을 구해보니

호랑이를 많이 요청해주셨다.

옛날에도 호랑이 동서남북을 만들어

게시한적이 있었는데 그거 파일 찾기 귀찮다.

 

그냥 이번기회에 하나더 만드는것도 나쁘지않다 생각되어

또 만들었다.

 

 

도안 제작방법은 아주간단하다.


제작방법 

 

 

1. 도안을 인쇄한 후 도안 모양을 따라 오린다.

 

 

 

 

 

2. 흰색 부분이 나올 수 있도록 이렇게 접어준다.

3. 종이를 뒤집어서 양옆을 접어준다.

 

 

 

 

 

4. 팔과 다리 꼬리를 붙인다.

 

 

 

 

 

 

그럼 완성~!

 

 

 


7세친구들

동서남북 좋아했었는데

갑자기 생각난다.

 

원에서 동서남북 접기를 해보자 : )

이번 파일의 비밀번호는 인스타에 게시하였다.

 

호랑이동서남북.zip
0.39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