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학습지/숨은 그림 찾기

유아 숨은 그림 찾기 앨리스 프린트하자

by 잘이 2021. 8. 23.

 

방학이 끝나고 출근해서 아가야들에게 간단하게

내가그린 유아 숨은 그림 찾기 도안을 제공해 보았다 그랬더니

숨은그림 찾기 좋아하길래 나도 좋았는데

뭐이리 금방 찾는가. 지금까지 만든것들을 다 마스터 하더니

새로운거 달라는 것이다. 그래서 만들어보았다.

 

 

8월 초

아가야들에게 줄려고 열심히 그려보았는데

 

사람 형태 그리는것에 익숙하지 않아

저 앨리스 형태잡는것만 한시간 넘게 작업했었다.

 

작업하면서 앨리스 느낌나게 알쏭달쏭한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생각처럼은 안나왔다. 그리고 중간에 타블렛 펜이 말썽을 부려

심을 바꾸어주었다. 타블렛을 사고 처음으로 심을 바꾸어보았는데

길들이기 전 단계여서 그런지 조금 어색했다.

 

그림을 다 완성한후

 

요번에도 어떤 물건을 숨길지에 대해서

인스타 동글뱅이를 통해

선생님들의 도움을 얻어 마무리작업하였다.

 

 

 

 

어떻게 하다보니 이번 숨은그림찾기는

숨은 그림을  15개 가량 그린것이 아닌가?!

좀 많이 숨겨놓은거 같아 뿌듯하다.

 

 

 

유아 숨은그림 찾기 앨리스편이 완성된날

도안을 뽑아 원에 가져가보았다.

 

우리 아가야에게 제공해 주었더니

어떤 아가야가 체셔에 숨어있던 지렁이보더니

 

"선생님 이거 너무한거아니에요?" 

 

라고 말한다. ㅇ ㅏ~~뭐~~~ 므~~

찾기 어려웠던것도아니면서 ~~~~

 

그냥 그랬다.

 

숨은그림찾기를 주기적으로 만들어

1년엔 12개정도 올릴 수 있게 힘내야하는데

집에만 오면 왜 눕고 싶어질까

 

이번 도안도 카톡 플친에 올려두었다 : )

유아들과 함께 숨은그림 찾기를 해보자.

 

앨리스도 잘이와 함께했어.zip
1.8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