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학습지/미로찾기

쉬운 미로찾기 프린트 해보자 5살가능

by 잘이 2021. 1. 30.

 

미로만 찾으면 재미없을까봐 숫자를 넣어보았더니

숫자로인해 슬퍼하는 선생님들이 몇분계셨다. 그래서 이번엔

숫자없는 미로찾기 프린트물을 준비해보았다.

이번에 구성된 미로찾기 버전은

전에 올린 미로찾기 처럼 백설공주공주랑 왕자를 넣어보았다.

 

 

 

 

아마 백날 백칠 우려먹을 생각이다.

숫자란을 없애고 미로영역의 사각형을 길게 빼주었다.

워터마크는 오른쪽 하단에 넣어보았다. 제작한 미로 도안을 봐보자.

 

 

 

성의 위치를 일관성있게 오른쪽 하단에 넣으려다가

진부하길래 가운데에도 넣어보고 왼쪽 하단에도 넣어보았다.

제작시엔 조금 어려웠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선을 막 그려보았는데

 

미로 찾기는 항상 쉬운 방향으로 작업된다.

 

제작한 미로찾기의 답지를 봐보자.

 

 

 

 

요렇게 생겼다.

답지를 후다닥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손을 움직여 보았더니

선이 지멋대로 생겼다.

 

교실 컴퓨터 화면에 답지를 띄어서

확인하는 분들이 있을거 같으니

오늘도 답지를 크게 올려보았는데 도움이되련지는 모르겠다.

 

파일 안에는 3장을 넣어두었으니

필요에 따라 3장 모두인쇄하거나

각각인쇄해보자.

미로찾기 프린트물을 만드는건 항상 간단하니

얘는 연재를 쭉 할듯한데

알게쉽게 쪽번호라도 슬슬 넣어야겠다.

 

앞으로 연재하려는 미로찾기는 3수준 까지 나눠서 연재해보려는데

 

1수준은 미로만 있는 버전이고

2수준은 미로찾기의 길에 사과를 모아 사과가 몇개인지 갯수를 세는것이며

3수준은 숫자의 덧셈 뺄셈을 넣어볼 예정이다 : )

미로찾기 프린트물로 수 공부를 해보자.

 

 

잘과 미로.zip
2.01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