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복주머니 도안, 복주머니 색칠도안

by 잘이 2021. 1. 9.

복주머니 도안을 이제서야 게시하게되었다.

저 도안 뭐가 맘에안드는지 그렇게 수정욕구가 넘쳐서

나중에 수정해야지 하고 넣어두었다가

이러다가 돌아오는 설날을 놓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부랴부랴 파일을 꺼내 png파일로 제작해보았다.

 

 

복주머니 도안을 구경해보자.

 

복주머니를 이루고있는 색상으로는 보편적인 색상을 선택하였다.

연한 분홍색과 연한 하늘색을 결합하여 제작하였고

 

분홍색과 빨간색을 조합하여도 만들어보았다.

 

이외에도 복주머니 도안안에 사선을 추가하여

제작한 도안 2개 더 넣어보았다. 그냥 복주머니 도안만 있다면 심심하니깐소 도안도 넣어보았다. 

 

 

2021년 소의 해에 맞게 제작하였는데

백소도안은 백소합성도안에 따로 넣었으니

이번에는 황소 친구를 넣어보았다. 황소 친구와 복주머니를 잘 매치하여

가랜드 도안을 제작해도 예쁠거같다.

 

가랜드를 좀더 크게 봐보자.

 

 

 

이렇게 생겼다.

동그란 원 뒤로는 여러가지의 사각형을 추가하고

그 위로는 문양을 넣어보았다.

나름 깔끔한 느낌을 원했는데

어 조화롭게 복잡하다.

 

복주머니 도안을 모두 봐보자.

 

 

 

이렇게 넣어두었다.

틀린그림 찾는듯 하지만

뭐 어떤가. 조화로우면 그만 아닐까 싶다.

그냥 복주머니 도안만 넣어두면은 심심할까봐

색칠이 가능한 도안도 넣어두었다.

 

 

색칠이 가능한 도안에는

원도안 뒤로 넣은 정사각형 이미지를 1개만 추가하여

간결하게 만들어주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꽃 그림을 뺄까 말까 고민하다가

꽃도그냥 넣어보았다. 리본친구 위치가 거슬리긴 한데

저기에 달아야 리본이 잘 보이니 그냥 저기다 달아 주었다.

복주머니 색칠도안에 있는 가운데 원에는 유아의 소망을 적거나

자유롭게 그림그리는것도 괜찮을거 같고

 

원 빼고 색칠하게 지도하여 원부분에는 다양한 포즈를 취한 유아를 사진찍어 넣는것도 예쁠거같다.

이번 도안의 비밀번호는 불시에 삭제할 예정이며

삭제된 도안의 비밀번호는 마음에 변심이없는한 공유하지 않겠다.

 

 

복주머니와 소.zip
0.62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