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실 환경구성/환경구성 도안

어린이집 새학기 환경판은 병아리와 함께해

by 잘이 2020. 2. 23.

 

방금전 선보인도안이 병아리 합성도안이였다면

이번에 선보일 도안은 어린이집 새학기 환경판으로 쓰이기 좋은

잘이캐릭터가 있는 병아리를 준비해보았다.

아무래도 새학기에는 할일이 많은데

아이들 한명한명 합성하다보면 힘들테니깐

이런 새학기 도안도 필요하지 않을까싶어서 잘이 캐릭터를 넣어보았다.

준비된 도안은 이렇게 생겼다.

 

 

 

병아리는 대체적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거같다.

노란것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쓰이기 딱좋고

우리 영유아 친구들처럼 활기가 넘친다.

이번 도안으로 어떤식으로 환경판을 마무리 지어야될지 막막할 쌤들을 위해

몇장의 예시도 준비해보았다.

 

병아리를 활용하여 이런느낌으로 제작해보는것은 어떨까?

 

 

 

이렇게도 괜찮은데 우리선생님들이 새학기 환경구성을 하면서

배경판을 무슨색으로 가야 이쁜지 못정했을거같아 도움을 주기위해

배경판도 다양하게 준비해보았다 . 마음에 드는 색을 대충 머리속으로 픽하여

원에있는 색지로 교실 환경구성을 해보자.

 

내가준비한 색상은 연두색, 찐하늘, 하늘 색인데

저정도 색지면 원에 널렸을거라 생각된다.

준비된 이미지를 구경해보자.

 

 

 

 

이렇게 있다.이번도안의 비번은 잘이네에 올린 병아리도안과 비번이 같으며

쌤들이 못찾을거같아서 블로그를 캡쳐해보았다.

번거롭긴 해도. 내가 이도안들을 팔겠다는것도아니고... 

그냥 올리는데 이정도는 해주실수 있을것이라 생각된다.

블로그 맨위에 환경구성 게시판을 클릭한 후 이런 모양을 찾아보자.

 

 

 

 

저모양도 귀여운데 다른 이미지 도안들도 귀여우니

한번 구경해보라고 색 처리를 안하고올려보았다.

저리 해두면 어떤 도안인지 모를거같아

아래는 검은색으로 처리해보았다.

 

 

 

 

확실히 잘보인다. 이번 도안의 비밀번호는 저 게시글의 비밀번호와 같으며

번거롭더라도 획득방법에 맞추어 도안을 데려가보자.

이렇게 힘들게 도안을 획득하였는데 혹여나 도안자체를 다른 쌤들이나

타 사이트에올리는것은 아닌지 .. 걱정이들지만...

도안다운은 잘이네 or 잘이 PPT에서 하길 바라며

 

타사이트에는 도안을 올리지 말쟈..

올해도 어린이집 새학기 환경판은 잘이랑 함께하쟈.

잘이와 병아리도안.zip
0.23MB

 

댓글